예전부터 토스트를 참 좋아했었죠 먹기도 편하고 우유랑 먹으면 아주 달달한게 맛있거든요? 그래서 가끔 토스트 사먹는데 역시 이삭토스트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메뉴도 많아서 골라먹는 맛도 아주 좋아요. ^^



이번에는 이삭토스트 베이컨치즈 토스트 먹어봤죠. 베이컨과 치즈의 조합이라.. 안먹어봐도 맛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무엇보다도 이삭토스트 하면 바로 저 계란이 떠오르죠. 부드러운 빵에 부드러운 계란이랑 양배추가 어우러져서 식감이 정말로 예술이에요~~ 그리고 소스도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데 이삭토스트 아니면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맛이죠.



이건 이삭토스트 베이컨치즈 입니다. 안에 뭐가들었을까요?



요렇게 들어있네요~~ 한쪽에는 계란이 올려져 있고 그다음에는 베이컨이랑 치즈가 깔려있어요. 아 그리고 신기하게 토스트에 쌈무가 들어있네요??



바로요거!! 베이컨치즈 토스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쌈무 입니다. ㅋㅋㅋ 고기 쌈싸먹을때 자주 먹는건데 토스트에서 만날줄이야?



근데 이게 서로 섞이니까 맛이 아주 좋네요. 한끼 식사로도 간단하게 때울 수 있고 먹기 편한 이삭토스트 베이컨치즈 토스트 먹어보세요!!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어볼까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바로 그것~! 피자는 역시 너무나 맛있죠? 저는 맨날 도미노피자를 제일 즐겨먹어요. 왜냐면 내맘대로 만들어먹기 편하기 때문이죠? ㅋㅋ



집에 있는데 배는 고프고~ 요즘은 배달음식들이 1인분 배달시키면 기본이 만원~ 만오천원 정도는 줘야해요. 거기에다가 배달비까지 더하면 이건뭐.. 1인분 배달은 먹지 말라는 이야기나 다름없죠!! 하지만 도미노피자는 농협카드로 결재하면 30% 할인이라는거~~ 그러면 만원 초반대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라지사이즈는 아니고~ 레귤러 사이즈로 시키면 만몇천원이면 도미노피자 1판 가능합니다. ^^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시켰어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사실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 일단 도미노피자 페퍼로니피자인데 뭔가 달라보이지 않나요? 도미노피자는 토핑추가가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할때 먹고싶은토핑 두세개만 추가해도 완전 다른피자가 되거든요. 맛도 확실히 틀려져요. 그래서 피자먹을때는 도미노피자에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웬만한 프리미엄피자 부럽지 않거든요 ㅋㅋ 도미노피자 페퍼로니피자 맛있게 먹을래면 기본 페퍼로니 피자에 베이컨이나 불고기, 양파같은 토핑을 추가하면 됩니다. 치즈 좋아하면 치즈를 추가해서 먹어도 아주 맛있죠!





그리고 피자의 완성이라고 할수있는 핫소스를 듬뿍듬뿍!! 핫소스 한개로는 부족해서 마트에서 핫소스병을 사다가 냉장고에 놔두고 피자먹을때마다 뿌려먹는데 저는 하소스가 너무나 좋아요 ..ㅠㅠ 진짜 핫소스 넘나맛남!!



이렇게 핫소스를 듬뿍듬뿍 뿌려먹으면 피자의 완성이죠 ^^ 도미노피자는 배달도 빠르고 여기저기 다른 피자집 전부다 시켜먹어봤는데 도미노피자만한 피자는 찾기 힘들어요 ㅋㅋㅋ



맨날 광고보면 신메뉴 출시 막 이렇게 나오는데 도미노피자 맛있게 먹는방법은 기본피자에 토핑을 마구마구 추가해서 먹는게 젤루 맛있답니다. 이건 꼭 시도해봐야해요 ㅋㅋ



일산이 기다려왔던곳이죠? 덕이동 이마트부지에 드디어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이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여기는 워낙에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곳이라서~~ 부동산에서 난리법썩이더라구요. 도대체 어떤곳이길래? 저도 어제 홍보관 갔다왔는데요, 너무 마음에 드네요. 아직 모르고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알려드릴게요.



요즘 일산은 아주 핫한곳이죠. G.T.X A라인이 개통예정이라서 그런지 더욱더 관심이 많은 곳이더라구요. 우선 지상 31층에 랜드마크로 들어서는지라.. 정말 눈에띄는 아파트가 될것같네요.



그럼 사업개요부터 천천히 살펴볼까요? 총 세대수가 558세대로 많은분들이 노리시기 때문에 금방 마감될것 같아요. 게다가 전용면적은 49제곱미터와 59제곱미터의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어서 젋은층도 얼마든지 접근이 가능한 구성이죠. 그만큼 인기가 많을것 같은데요, 지하2층에서부터 지상31층까지 랜드마크 높이에 주차도 685대 예정이라서 주차공간도 많이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위치를 알아보면 놀라실텐데요, 운정신도시 일산신도시 중심으로 탄현, 덕이, 증산 택지개발지구의 중심지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게다가 탄현역과 일산역이 가까운 교통의 요지까지~ 이곳이야말로 일산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겠죠??



또한 주변으로는 대단지 아파트 밀집지역이라서 웬만한 생활인프라는 모두 갖춰진 곳이에요. 아파트 입지 자체가 덕이동 이마트 부지인데, 이마트가 들어설 입지면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가시겠죠? 그래서 주변에서 엄청나게 기다리던곳이에요.



뭐 이마트가 들어설정도의 입지면 생활인프라는 완벽하게 갖춰져 있고 단지 바로인근으로 덕이초등학교, 한산초등학교, 일산중학교, 일산고등학교등의 우수한 학군 또한 인접해있기 때문에 자녀들의 교육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죠. 교육과 교통, 생활의 중심이면서 가격은 1,000만원 초반대로 공급되기 때문에 젊은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지를 않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단지는 총 4개동으로 건축되며, 단지내 상가를 갖추고 있어서 생활편의시설을 단지내에서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경로당 또한 단지안으로 들어섭니다. 전체적으로 남동, 남서향 위주의 배치라서 채광또한 아주 좋은 아파트죠. 정말로 투자도 좋지만 실거주로 생활하기에 100점만점이죠!!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세대구성은 전용면적 49제곱미터와 전용면적 59제곱미터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조는 정말로 버리는 공간없는 실속설계라서 실제로 보면 더욱 만족하실거에요.








전용면적 59제곱미터는  방3개의 구성이라서 가족단위가 생활하기에도 아주 안성맞춤이죠~ 이제 7월달에 홍보관이 오픈하면 금방 마감될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더욱 빠른 정보를 얻고자, 미리 사전상담 신청을 해 놓았죠 ^^



참, 그리고 여기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는데요, 6.3법 적용과 토지매매계약체결이 완료되었다고 하니, 이제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걱정은 일산 탄현역 드림힐스에서는 할필요가 없네요~! 무엇보다도 내가 원하는 평형과 타입을 선점하는게 중요하죠. 사전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 1522-5043

홈페이지 : http://rb.emodelhouse.kr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