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5종)


이제 2019년 부터는 최저시급이 8,350원으로 인상된다고 합니다. 2018년 대비 10.9% 인상된 금액으로 자영업을 하는 분들의 부담이 심해졌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이제 아르바이트를 고용할때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용하는 추세가 이어질것 같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아르바이트 지원시 이력서를 잘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격할 확률이 높아지겠죠?? 그래서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5종을 올려드립니다.


파일은 맨 하단에 있습니다. ^^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은 특별히 정해진 양식은 없으며, 대부분이 비슷한 양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면접을 볼때 지참해서 제출하는 경우가 많으니깐 빠짐없이 꼼꼼하게 작성하는것이 좋습니다.



사장님들 입장에서는 첫 만남에서 인상을 좌지우지 하는것은 얼만큼 성실하게 작성한 이력서 인가가 중요할텐데요,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작성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인적사항을 적어주시고 경력사항과 자기소개 사항을 적으면 됩니다. 사실 사회초년생의 경우 아르바이트 지원 시 별다른 이력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럴때에는 자기소개에 얼만큼 성실하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를 어필하는것이 중요하겠죠??



그리고 희망급여나 근무시간등도 꼼꼼하게 적어주어야 고용주(사장님) 입장에서 알맞은 인재를 채용하기가 수월합니다.



이번에 최저시급이 인상됨에 따라서 아르바이트 시장 역시 이력서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으니깐, 꼼꼼하게 작성하세요.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로드는 총 5종 입니다. 마음에 드는 양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아르바이트이력서.z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