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째 엄청 즐겨먹는 음식이 생겼습니다. 누구나가 좋아하는 햄버거가 그 주인공인데요~~ 역시 버거하면 뭐다? 버거킹이죠? 와.. 처음 버거킹을 접했을때 진짜 신세계를 느꼈어요. 요즘에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꼭 먹는중이죠!!



버거킹은 다들 아시겠지만 와퍼가 대표버거거든요. 다른데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서는 접할 수 없는 와퍼만의 특유의 맛이 있어요. 절대로 따라올 수 없는 바로 그맛이죠~ 버거킹 와퍼 그럼 먹어볼까욤?



일단 확실히 버거킹은 맥도날드 롯데리아에 비하면 크기가 커요. 빵도 엄청 두툼하고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는 그야말로 최고라 할 수 있죰. 그래서 맨날 버거킹만 먹음 ^^ 딜리버리도 빨라서 주문하면 30분 내로는 오더라구요.



뭐~ 버거킹 감자튀김이야 말할 필요가 없어요. 짭쪼름 한게 케찹에 찍어서 먹으면 바삭바삭한게 입맛을 돋우는데 이만한게 없죠. 누가 처음에 감자를 튀길생각을 했을까? 머리 참좋아 ㅎㅎ



버거킹 와퍼에 뭐가 들어있는지 볼까요? 두툼한 고기 패티랑 양배추, 양상추에 피클도 들어있네요. 토마토까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버거킹 특유의 소스를 더하면 와퍼 완성!!



엄청 두툼하죠? 버거킹 와퍼 한개만 한끼 식사는 거뜬해요 ^^ 다들 오늘 저녁은 버거킹 딜리버리로 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