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만두맛이 일품이네요~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연휴가 길수록 아쉽기는 하지만~ 곧 주말이 다가오잖아요? 연휴때 정말로 맛있는거 많이 먹었죠? 저는 친구랑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갔다왔어요. 여기 만두전골이 예술이거든요~~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는 부천 석천공원 바로앞에 있어요. 생긴지는 좀 된거같은데 언제나 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만큼 맛집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죠? 자신있게 말하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ㅎㅎ



만두전골 시키고 만두 추가해서 시켰어요. 만두전골은 저렇게 큰 냄비에 육수랑 버섯이랑 채소랑 들어있어요. 보글보글 끓인다음에 먹어주면 됩니다. 이제 날도 쌀쌀해지니깐 이런 날씨에 먹기 딱 좋은 술안주죠?



이건 추가로 시킨 만두랑 기본으로 나오는 칼국수 입니다. 중동 개성손만두는 홀 한가운데 만두를 만드는걸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만두에 대한 믿음이 가는곳이에요. 숙련된 솜씨로 만두를 빗는걸 보고있으면 완전 믿음이가죠 ㅎㅎ



그럼 만두전골을 끓여볼까요? 떡이랑 만두랑 버섯이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네요. 저는 국물을 칼칼하게 먹기 위해서 청양고추를 썰어서 넣었습니다. 그럼 국물이 좀 더 매콤하고 시원한맛이 좋아져요.



만두전골이 익으면 배추를 잘라서 넣어주고~ 버섯도 먹기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국물 한입 떠서 먹어봤는데 진한 국물맛이 아주 일품이네요.. 진짜 개성에서 온 맛인가?



그리고 만두는 두말할 필요가 없어요. 최고의 맛이에요 ㅎㅎ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정말로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