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짬뽕 이거 왜케 맛있지??



오징어짬뽕 너무나도 맛있어요.

라면중에서 젤루 맛난듯??

그래서 오늘은 오징어짬뽕 끓였음 ㅋ

라면끓일때 뭐부터 넣나요??

면? 스프?

아님

물부터 넣어야함 ㅋㅋㅋ



그리고 스프먼저 넣어야함.

왜냐구요?

내맘임 ㅎㅎ



그리고 면~~

저는 오징어짬뽕이 좋은 이유가

면이 동그래서 좋아요.

왜냐면 맨날 라면끓이는 냄비랑

사이즈가 딱맞음 ㅋㅋㅋ

라면 네모난거는 안들어가는데

오징어짬뽕같은 동그란 라면은

딱 맞게 들어감.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



오징어짬뽕 맛있게 끓이는방법 알려줄게요.

일단 면을 넣고 한 30초정도? 있다가

면을 바로바로 풀어줍니다.

좀 억지로 풀어준다는 느낌으로 풀어주고




그리고 면발을 계속해서

들었나왔다 하다가

계란풀어주고 휘휘 저어서 먹으면 끝!

면발의 탱탱함은

라면을 들었다놨다가 젤루 중요해요.



그렇면 요렇게

오징어짬뽕 완성!!

라면은 냄비째로 먹어야 맛있죠?



캬..

오징어짬뽕 너무맛나요.

이순간만큼은

아무것도 부럽지 않음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