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뷰파이브 삼성전자 바로앞 상가 오피스 분양가 알아보기~

고덕 뷰파이브



삼성전자와 삼성반도체공장이 있는 평택 고덕 국제신도시에 평택 고덕 뷰파이브 2개동 10층규모의 대규모 복합상업시설이 분양합니다. 고덕 뷰파이브는 지상1층 ~ 지상4층 상가와 지상 4층 ~ 지상 10층에는 오피스텔과 섹션 오피스로 복합구성되어 있습니다. 퍼펙트한 입지와 주변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의 성공을 이루는곳 평택 고덕 뷰파이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정문 앞에서 딱 1분거리 사업지 바로 앞으로 버스정류장과 횡단보도가 있는 상업지구 가장 메인입지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에는 BTR가 지나며 삼성전자 바로앞이라서 출퇴근 및 상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곳 입니다. 고덕 뷰파이브는 삼성전자와 관련 업체들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완벽한 입지가 만나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퍼펙트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업지 주소 : 평택 고덕신도시 업무 12-1-1(1단지), 업무 12-1-2,3(2단지) 삼성전자 정문 바로 앞 / 버스정류장(BRT)바로 앞 / 횡단보도 바로 연결



규모를 살펴보겠습니다. 고덕 뷰파이브는 2개동으로 1단지는 지하4층 ~ 지상 9층, 2단지는 지하 5층 ~ 지상 10층 규모 입니다. 총 연면적은 7,289평의 대규모 상가 입니다. 특히 상가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오피스가 동시에 구성되어 있는 복합상가로 시너지효과르 투자의 가치가 높은곳 입니다.



특히 고덕신도시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삼성전자가 위치해 있어서 변동없이 꾸준하게 오래가는 상권이 유지되는 곳 입니다.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은 약 37조원이 투자되어서 87.5만평의 넓은 대지에 조성된 세계 최대규모 반도체공장 입니다.



이런 풍부한 배후수요와 완벽한 입지 뿐만 아니라 평택 고덕 뷰파이브 1층 상가는 전면부 약 100m가 스트리트형으로 구성되어서 공지를 이용한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곳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먼저 선점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지상에 조성되는 섹션 오피스는 소규모 ~ 대규모 규모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공간으로 실별 개별등기가 되는 오피스 업무공간 입니다. 주로 기업체(법인)를 대상으로 임대를 하기 때문에 개인 임대보다 안정적이며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가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입지와 풍부한 배후수요, 버스정류장, 횡단보도 그리고 삼성전자 정문앞으로 모든 퍼펙트 프리미엄을 가진 평택 고덕 뷰파이브 상가 오피스 오피스텔 동시분양중 입니다.


분양문의

1522-9819


홈페이지

http://house.emodelhouse.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