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348세대 선착순 모집시작, 1,500만원대!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서울 구로구 대림동 990-7번지 일원에 조합원을 모집하는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홍보관을 오픈하고 348세대를 선착순 조합원모집을 시작했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림2동은 영등포 부도심과 여의도 배후주거지로 관심이 높은지역인데, 특히 신규아파트의 공급이 없어서 신규물량에 대한 기대수요가 매우 높은곳 입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조감도)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는 일반 분양가 대비 매우 저렴한 3.3㎡당 1,500만원의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되어서 주변 시세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아파트 내집마련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가입조건으로 일정 자격조건만 갖추면 청약통장 소유 여부와 상관 없이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 서남부의 미래가 될 초역세권 아파트인 대림동 한양립스 S패리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현재 348세대를 선착순 모집중인데, 세대수가 많지 않아서 빠른 마감이 예상되므로 상담은 빨리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입지를 살펴보면 대림동의 중심으로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에서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까지 걸어서 5분 이내의 초 역세권 입지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7호선 대림역까지도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고 2023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또한 구로지지털단지역 환승 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의 교통 프리미엄이 갖춰질 예정인 곳 입니다. 서울 중심에서 도보 5분 역세권이 주는 가치는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학군 또한 완벽한데요,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단지 주변으로는 1.5km반경 이내로 초등학교 12개, 중학교 9개, 고등학교 7개가 인접해 있고 각종 대형마트, 병원, 관공서등등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밀접해서 모든것이 갖춰진 인프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 쾌적한 친환경시설, 풍부한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갖추고 주변 분양가 대비 가장 저렴한 1,500만원대 부터 공급되므로 대림동 한양립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의 규모는 지하2층 ~ 지상25층 / 총 8개동 예정이며 세대구성은 전용면적 59㎡, 전용면적 84㎡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4Bay설계를 갖추고 남향위주 설계로 보다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합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단지배치도)


단지는 총 8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단지 중간으로는 어린이놀이터와 어린이집, 노인정을 갖추고 단지 곳곳에 조성된 친환경 휴게공간에서 입주민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림동 한양립스 단지에는 별도의 근린생활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라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59㎡ (구 25평)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84㎡ (구 34평)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A타입은 4베이 설계로 2개의 작은방, 안방, 거실로 구성됩니다. 내부에는 편리한 수납을 갖춘 펜트리 공간과 안방쪽에는 독립된 별도의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추고 있는 혁신설계의 선호도 높은 구조 입니다.


대림동에서 만나는 3.3㎡당 1,5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프리미엄을 갖춘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이제 348세대 선착순 조합원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전 세대가 빠르게 마감중이라 서두르시는것이 좋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앞에 있으며,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방문예약 대표번호

1522-9819


홈페이지

http://sd.emodelhouse.kr/

http://emodelhouse.kr/house/daelim_sujanin/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