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갔다왔어요~ 도심속의 힐링캠핑!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도심속의 힐링나들이 가보자~


부천 중동IC바로옆에있는 도심속 캠핑 힐링공간이죠? 부천에서 유명한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나들이 갔다왔습니다~~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http://www.best.or.kr/subpage/index/172 << 여기서 예약하면 되구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이름만 알려주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일단 캠핑장 안에는 진짜로 넓어요. 어제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꽉차있더락요? 가족단위로 놀러온사람들도 많고 저처럼 친구들끼리 놀러온 사람들도 엄청 많아요 ㅎㅎ 진짜 부천에 이런 도심속 캠핑장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 가격도 쌉니다. 4인기준 22,000원인가? 암튼 싸요.



기본적으로 부천 야인시대 캠팡장에서는 리어카랑 화덕, 텐트 칠 수 있는 공간, 테이블을 제공해줍니다. 숯은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캠핑의 팁을 하나 드리자면 번개탄 필요 없이 숯만 깔아놓고 부탄가스 1개에 토치만 있어면 숯에 불피우기 엄청 쉬워요. 한 10분정도면 불 다 붙음 ㅎㅎ



그리고 숯이 적당히 탈때까지 조금만 기다렸다가 바로 고기를 올려서 궈먹으면 되죠! 어제는 10월인데도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다행이였어요. 근데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지면 캠핑가기는 힘들듯?



자~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삼겹살과 목살이~~ 위에다가 허브솔트를 마구마구 뿌려주면 짭짤한게 예술이에요. 숯불에 직화로 굽기때문에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거랑은 확실히 다른맛을 느낄 수 있죵?



삼겹살은 기름이 많아서 불이 잘나기 때문에 계속 뒤집어주거나 불에서 약간 멀리해놓고 천천히 익혀주면 됩니다. 아니면 호일에 싸가지고 익혀도 맛있듬!! 각자 취향에 따라서 알아서 구웁니다 ㅎㅎ



그리고 해가 어둑어둑해졌는데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에서는 테이블 위에 전구가 있어서 불을 켤 수 있습니다. 물론 전기선 대여료는 별도. ^^ 얼마 안해요 3천원인가?



그리고 캠핑장에서 마무리는 역시 라면이 빠질 수 없어요. 칼칼하게 청양고추도 썰어서 넣고 버섯도 듬뿍! 완벽한 라면의 탄생! 더 추워지기 전에 부천 도심속의 힐링캠프 야인시대 캠핑장으로 오세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