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콰트로 치즈퐁듀 4가지맛의 치즈맛이 나네요~


4가지맛의 치즈를 맛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 콰트로 치즈퐁듀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 콰트로 치즈퐁듀라는 메뉴가 있는줄도 몰랐는데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고르다가 발견했어요. 웬지 맛있어보여서 바로 주문!!



집근처에 도미노피자가 있기때문에 배달이 아주 빨라서 좋아요. 피자는 역시 도미노피자가 맘에 드는게 솔직히 할인도 많이해주고 ㅎㅎ 웬만한 그냥 동네 피자집에 시키는것보다 확실히 퀄리티가 있어요. 물론 맛도좋음!!



오늘 시킨 피자는 콰트로 치즈퐁듀라는 피자인데요 체더치즈랑 모짜렐라치즈랑 다른 2가지치즈까지 총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에요. 치즈가 4종류나 들어갔으니.. 맛이 없는게 더 이상하죠?



그런데 여기서 더 맛나게 먹는방법이 있죠. 바로바로 토핑추가 입니다. ^^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페퍼로니랑 베이컨이랑 추가했습니다. 양파나 올리브같은거 추가해도 맛있어요.



토핑이 추가된 도미노피자 콰트로 치즈퐁듀에다가 핫소스를 발라서 먹으면.. 4가지의 치즈맛에 베이컨의 식감 그리고 핫소스의 매콤함까지~ 먹고싶죠?



치즈가 4종류나 들어가서 완전 색다른맛이에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는게 부드럽고 콜라까지 한입 딱 먹어주니깐 천국이 따로없네요 ㅎㅎ 콰트로치즈퐁듀 아주 맘에 들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