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 가볍고 따뜻한 초겨울 패딩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성~ 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


저번주에 날씨가 엄청 춥더니, 이번주는 별로 안춥네요 ^^ 요즘같은 날씨에 입기 딱 좋은 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 패딩을 소개해드립니다. 적당한 두께감과 보온성으로 추운 한겨울에는 입기 힘들지만, 요즘같은 초겨울에는 편하게 입기 딱 좋은 패딩이에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 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블랙색상을 즐겨입으실거에요.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운 색상과 슬림한 디자인, 그리고 가볍지만 따뜻한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패딩 입니다.





블랙컬러의 느낌은 광이 많이나지는 않는 느낌 입니다. 너무 두껍지 않은 두께감이 느껴지며 비싸지 않은 패딩이지만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을 살때 너무 가벼워서 보온성이 좋을까? 많은 걱정을 했는데요, 실제로 입고다녀보니 뛰어난 보온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겉감과 달리 안감은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해서 보온성을 높혔다고 하는데요, 기존 제품보다 1.5배 뛰어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입자마자 바로 따뜻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ㅎㅎ




디자인 심플하게 잘 나왔죠? 저렴한 가격대비 기능성도 좋구~ 디자인도 좋구~ 여러방면으로 마음에 드는 패딩 입니다. 털빠짐도 별로 없더라구요.



소매부분은 요렇게 시보리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손목을 완전하게 감싸주지는 않지만, 바람이 많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적당하게 손목을 감싸줍니다.



주머니 같은 경우에는 자크가 달려있어서 물품을 분실할 염려가 없구요, 안주머니도 있어서 소지품을 넣고다니기 편리합니다.




저는 주로 출근할때 울트라라이트다운을 입고 출근해서 실내에서 정장 마이로 갈아입는데요, 디자인이 워낙 심플하게 나와서 정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주변에서도 친구들이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ㅋ



셔츠 위에 입어도 깔끔한 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 아마 11월까지는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셔츠위에 니트나 가디건을 걸치고 요 울트라라이트다운을 입으면 어느정도 추위는 괜찮게 견딜 수 있더라구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