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포인터 볼펜, 안테나 지시봉을 동시에!

PT할때 꼭 필요한 필수품! 레이저 포인터, 안테나 지시봉, 볼펜 3가지 기능~


학교나 회사에서 PT를 할때 꼭 필요한것중 하나가 바로 레이저포인터죠? 원하는 부분에 시선을 집중시키기 위해서 사용하는 레이저포인터~ 그리고 안테나 지시봉도 필수인데요, 여기에 더해서 볼펜까지 3가지 기능이 한번에 들어있는 메가빔 레이저 포인터를 소개합니다.



깔끔한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것 같은 레이저 포인터 입니다. 실버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구요, 가격은 엄청 착한가겨!! 가성비는 정말로 좋은것 같아요 ^^ 원래 레이저포인터만 구해할려고 했는데 다양한 기능이 있는것을 보고 바로 구매 했습니다. ㅎㅎ



안경케이스 같은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인데 포장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네요. 아주 좋아요 ㅎㅎ


제품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레이저 포인터 겸용 볼펜과 수은건전지 3개~ 저 수은건전지는 레이저 배터리가 다 되었을때 갈아주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색상이나 디자인이 세련되게 잘 나왔죠?? 우측 부분이 레이저가 나오는 부분이고, 좌측 부분이 안테나 지시봉 및 볼펜 부분 입니다. 안테나 지시봉 캡을 돌리면 볼펜이 나옵니다.



요 부분을 누르면 빨간색 레이저가 나오는데요, 상당히 먼 거리까지도 정확하게 점이 보일 정도로 출력이 좋더라구요. 레이저 포인터 한가지의 기능만 놓고 보면 아주 훌룡한 제품 입니다. 그런데 거기에 더해서 여러가지 기능이 더 있으니, 좋은건 말할것도 없겠네요 ^^



안테나 지시봉은 그냥 펴면 나오는데요, 길이는 전부 펴면 50CM 이상이 되기 때문에, 지시봉으로써의 역활은 충실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보시면 캡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캡 부분은 볼펜 앞부분에 돌려서 끼우면 됩니다. 저는 볼펜이 있다는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캡을 빼놓은거에요~



캡을 빼고 안테나 지시봉을 접으면 요렇게 볼펜이 나옵니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필기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볼펜 심도 교체가 가능한것으로 보여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정말로 만원대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도 훌룡한 레이저 포인터 겸용 볼펜, 안테나 지시봉 제품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