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 김부삼 갔다왔어요. 김치 부추 삼겹살~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특히 술이랑 먹을때는 더 맛있어요 ㅎㅎ

어제는 송내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김치 부추 삼겹살 이라는데

환상적인 궁합이죠? ㅋㅋ



불판에도 써있네요. 김치 부추 삼겹살 ㅋㅋ

삼겹살은 요렇게 넓은 불판에 구워야

제맛인것 같아요.

나중에 밥도 볶아먹을 수 있구요.



고기랑 같이먹는 반찬 세팅~

저 빨간 소스가 매콤하고 맛있어요.




저는 모듬을 시켰습니다.

삼겹살과 떡갈비, 소세지등등~~

삼겹살은 한번 초벌해서 주더라구요.

얼리지 않은 생고기라고 해요.



두툽한 삼겹살!!

꾀 맛있더라구요 ^^

친절하게 직원분께서 다 잘라주심 ㅋ



김치랑 부추랑 콩나물 보이시죠?

고기는 역시 김치랑 같이 구워야 제맛 ㅋㅋ



요건 부추!!

다 먹고 모자르면 더 갔다먹어도 됩니다.



그리고 요건 김치!!

삼겹살은 진짜 김치 구워서 같이 먹어야 제맛..



어느덧 고기가 다 익어가네요.

두명이서 모듬 2인분에

밥 볶아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건 마무리로 시킨 치즈볶음밥!!

치즈가 어디있을까요?

밥 안쪽에 있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밥 안쪽에 치즈가 듬뿍!!

엄청 맛있더라구요 ^^

송내 김부삼 담에 또가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