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무선마우스 TGM-W100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TG삼보 무선마우스 TGM-W100


요즘은 너무 쓸만한 무선마우스가 많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건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이에요.

하지만 그동안 만족하고 써왔길래

간략하게 소개를 써볼까 합니다. ^^



요 모델은 2011년경 출시된

TG삼보 TGM-W100 이라는 무선마우스에요.

제가 가진건 레드색상이네요!!

강렬한 색상 ㅋㅋ


무려 6버튼을 가진

웹서핑하기 아주 좋은

마우스 입니다.



요즘은 크롬을 자주쓰는데

백스페이스가 먹히지를 않아서

플러그인을 깔았지만

그나마도 작동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마우스는 꼭 뒤로가기 버튼이

있는 제품을 씁니다. ㅋㅋ

그런면에서 요 무선마우스는 딱이죠~




우선 적당한 크기와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으로

사용한지 오래됐지만

손에 익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물론 가격도 엄청 저렴!!



하단에는 ON / OFF  버튼과

건전지를 끼우는곳이 있어요.

USB동글은

건전지 끼우는곳에 있습니다.



요렇게 건전지 옆에 USB동글이 있네요.

건전지 커버를 탈착할때

손톱이 좀 아프긴 하지만

그래도 견고하더라구요.



동글을 분리한 모습~

뭐.. 휴대성은 정말 좋겠죠? ^^



TG삼보 무선마우스

TGM-W100은

2.4G로 작동하기 때문에

빠른 응답성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사실 유선마우스는

따라가지는 못합니다. ^^



오른쪽꺼는

제가 게임용으로 자주쓰는

마우스인데요,

크기 비교해보시라고 올립니다.

TGM-W100은

노트북같이 휴대용기기에 쓰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