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육볶음 맛있게 볶아먹기~!!


와.. 오늘도 하루종일 춥네요!!

추운날씨에 열심히 일하다가

지친몸을 이끌고 집으로 왔네요.

어머니가 재워놓은 제육볶음이 있어서

볶아먹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맛있네요 ^^



돼지고기를 요렇게

양념해서 재워놓으면

편하게 볶아먹을 수 있죠.



저는 제육볶음을

냄비에 볶아먹습니다.

끓여먹는다는 표현이 맞을까요? ㅋㅋ

먹기좋게 1인분을 담아서~~



약불로 땡겨줍니다.

너무 쎈불로 하면

타버리기 때문에

처음에는 약불로 하는게 좋아요.

그래서 양파에서 물이 나올때쯤

마지막에 센불로 바꿔줍니다.



초반에 약불에서

살짝 뒤집어 주다가

뚜껑을 덮어주면

어느정도 물이 나옵니다.



제육볶음에 양파가 들어가면

요렇게 물이 생기죠??

이때 뒤적뒤적 해주다가

마지막에 센불로 마무리!!



맛있는 제윢볶음 완성~~

진짜 완전 밥도둑이죠.

제가 젤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이것만 있으면 반찬걱정 끝!!



상추에 고기를 올리고

고추장을 살짝 올려주면

아주아주 맛있죠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