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제육덮밥 먹어보셨나요??

오늘은 아침도 제대로 못먹고

점심도 세시가 다되어서 먹었네요.

일이 워낙에 바쁜지라..ㅎㅎ

너무나도 배고파서

매콤한 중국집 제육덮밥을 시켰죠.

이상하게 제육덮밥은

중국집에서 파는게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중국집 하면 역시 짜장, 짬뽕이지만

제육덮밥이나 돈까스 같은것들도

의외로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솔직히 맛있다는게

맵고 짜고 그런 맛이지만,

그게 또 최고의 맛이죠 ㅋㅋㅋ



간단하게 제육덮밥과 짬뽕국물

그리고 단무지가 배달왔네요.

가격은 보통 7처넌 정도 하는것 같네요.

다행히 집근처 중국집에서는

1그릇도 배달을 해줍니다 ㅋㅋㅋ




고기듬뿍, 밥 듬뿍!!

양파와 버섯도 듬뿍!!

뭐든 듬뿍 들어있는

중국집 제육덮밥 입니다.

비쥬얼 죽이죠???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바로 그 매콤함!!



한입 먹었을때

땀이 날 정도로 매콤하더라구요.

스트레스 풀기 딱 좋은 맛이죠 ^^

밥도 적당히 고슬고슬 해서

고기 소스에 비벼서

고기랑 먹으면..

그야말로 천상의맛 ㅋㅋㅋ



그리고 입가심으로

짬뽕국물 한입 먹어주면

매콤함이 배가됩니다 ㅋㅋㅋ

하지만 나트륨 섭취는 엄청날듯? ㅋㅋㅋ



요렇게 숟가락으로 비벼서

먹어주면 됩니다.

진짜 군침돌지 않나요??

저는 돈까스랑 제육덮밥은

전문점 보다도

중국집에 자주 시켜먹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소스랑 밥을 비벼서

고기를 얹은 후

양파까지 얹어서 한입!!

먹자마자 느껴지는 매콤함이

훌룡한 맛입니다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