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전자레인지 피자데우기~!


오늘은 퇴근하고 엄청 출출하더라구요?

그런데 마침 냉장고에

얼마전에 시켜먹은 도미노피자가 있네요!!

바로 두조각 데워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인데,

첨 먹어봤네요 ㅋㅋ



비쥬얼은 아무래도 식은피자 데운거라서..

그다지 훌룡하지는 않네요 ^^

처음 배달왔을때는

엄청나게 맛있어보였는데..

막상 데우니까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어요.

피자를 데울때는

그냥 전자레인지 데우기 하면 됩니다.

일분 삼십초 정도면 끝!!



적당히 잘 데워졌네요.

솔직히 피자 데우기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원래 맛있는 피자는

그냥 전자레인지 피자데우기 돌려도

맛있어요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맛없는 피자는

원래 맛없는거 ㅋㅋㅋ



피클이 빠질 수 없죠??

피자를 자주먹다 보니까

냉장고에 피클이 많더라구요 ㅋㅋ



자 이제 먹어볼까요~

피자 두조각~세조각 정도면

저녁으로 딱 괜찮은것 같아요.

도미노피자가 양이 좀 많아서

은근이 한조각이 큽니다 ㅋㅋㅋ



다이어트를 좀 해야하는데,

너무 기름진걸 먹은건 아닌지..ㅋㅋㅋ

그래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