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 숯불닭갈비 넘나맛나네요~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요,

친구를 만나면 역시 술이죠?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

숯불닭갈비가 땡기더라구요.

송내 둘리거리쪽에

생긴지 얼마 안된

숯불닭갈비가 있습니다.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에 넘나 맛나게 먹었거든요~

저는 친구랑 매운맛이랑 간장맛

1인분씩 시켰습니다.



요건 기본안주로 나오는 두부김치!!

요것만 있어도 소주한병 거뜬 ㅋㅋ

송내 숯불닭갈비에서는

콩나물국이랑 두부김치가 나와서

닭갈비를 익히는 동안에

한잔하기 딱 좋죠 ^^



살짝 초벌되서 나옵니다.

좀더 구워먹음 되는데요,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잘 뒤집어줘야 합니다.

안그러면 다 타버려요!!



요건 콩나물국 ㅋㅋ

술안주로 딱이죠 ^^

개인적으로 콩나물국 아주 좋아합니다.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ㅋㅋ




숯불닭갈비가 익어가네요~

엄청 맛있어보이죠??

송내역쪽에는

숯불닭갈비를

제대로 하는곳이 없는데,

여기가 생겨서 넘나 좋네요.

둘리거리 시계탑쪽에 있어요~



어느정도 익으면

요렇게 잘라줍니다.

그리고 타지않게 익혀 먹음 됩니다.



다 익은 숯불닭갈비~~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