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프린터 캐논 ip100 편리하네요!!


진짜 편리한 휴대용 프린터 캐논 ip100 사용기~


저는 가끔 외부에서 서류를

작성할일이 생기는데요,

그럴때마다 휴대용 프린터에 대한 필요성이

정말로 간절하더라구요.

그래서 캐논 ip100 휴대용 프린터

구매했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



우선 휴대용 프린터 답게

휴대가 편한 가방에 담겨있어요.

수납공간도 적당히 있어서

문서정도는 꾀 많이

들고다닐 수 있겠더라구요.



요렇게 캐논 ip100이 딱 들어가고

앞쪽 수납공간에는 usb케이블,

옆 수납공간에는 충전기

그리고 문서 수십장정도

휴대가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심플한 디자인~

출시된지 꾀 오래됐지만,

요즘봐도 뒤쳐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 이네요 ^^

그런데 출시된지 오래되어서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물론 새거로는 구하기 쉽지만

가격이 좀 비싼관계로..

중고를 뒤져서 구했네요 ㅎㅎ




휴대용 프린터 캐논 ip100은

위쪽 커버를 열면

앞쪽 커버는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리고 위쪽 커버를 당기면

저렇게 A4용지를 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네요.



기본적으로 USB를 이용해서

노트북과 연결할 수 있고,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이 있어서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크는 요렇게 2종류 인데요,

시중에서 구하기는 쉽지 않고

인터넷에서 구매해야 하더라구요.

수십군데 잉크점을 가봤지만,

요 잉크 취급하는 곳은 없었네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몇개 사놓고

두고두고 쓰고 있습니다. ^^



그럼 가장 중요한

휴대용 프린터 ip100

인쇄품질을 볼까요?

우선 인쇄속도가

써봤던 휴대용 프린터 중에서

가장 빠릅니다.

흑백 문서만 출력하면

정말로 빠르게 출력되더라구요.



그리고 인쇄 품질 역시

일반 프린터와 비교해서

전혀 뒤쳐지지 않는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네요 ^^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