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미가 메뉴 모듬까스 어때요?

저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돈까스 입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일식돈까스!!
너무나 맛나요 ^^
야미가 메뉴중에서
모듬까스 있는데
자주 먹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생선까스와 돈까스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ㅋㅋㅋ
야미가 메뉴가 여러가지 있는데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는
메뉴는 모듬까스가 최고에요 ㅋㅋ

소스는 요렇게 두가지가 나와요.
생선까스 소스와
돈까스 소스 입니다.

모듬까스는
돈까스 생선까스
새우튀김 치즈튀김
총 4가지가 나오네요.

요건 치즈튀김 인데요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ㅋㅋ
바삭하고 부드러운맛~

속이 꽉찬
돈까스랑 생선까스!!
넘나 맛나보이죠??
잘 튀겨져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아주 부드러워요

치즈가 듬뿍!
오직 야미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즈튀김 ㅋㅋㅋ
야미가 메뉴중에서
모듬까스를 시켜먹는 이유죠 ㅎㅎ

생선까스는
요렇게 하얀소스에 한입!

그다음은 돈까스~~
일식돈까스는
야미가 맛나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