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메뉴 슈퍼슈프림 진리!!


오늘은 퇴근하고 피자를 먹었어요.

피자중 젤 맛나는 도미도피자!!

토핑을 추가한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입니다.



도미노피자 메뉴는

엄청나게 많은데요,

저는 기본메뉴에

토핑을 추가하는게 젤 맛나더라구요 ^^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에

올리브랑 베이컨, 페퍼로니를 추가했어요.



사이즈는 혼자먹을꺼니깐

레귤러 사이즈로~

근데 토핑 진짜 많아보이죠?

비쥬얼 깡패임 ㅋㅋㅋ




기존 슈퍼슈프림이랑은 완전 다른

나만의 도미노피자 메뉴가 탄생했네요 ^^

요렇게 토핑 추가하면

완전 다른피자로 탄생인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자 그럼 토핑을 좀더 해볼까요?

일단은 갈릭디핑소스!!



듬뿍듬뿍 뿌려줍니다.

역시 만들어먹는 재미가 있네요.



1단계 갈릭디핑소스 완성!

완전 색다른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입니다.



그리고 핫소스까지 듬뿍!!

진짜 엄청 맛있네요 ^^

빵은 바삿하고

토핑은 두툼하고

식감이 예술입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고민되면

저처럼 기본피자에

토핑 추가해서 꼭 드셔보세요!!



캬.. 엄청 맛있어보이죠?

혼자 다섯조각 먹었더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남은건 낼 먹어야지 ㅋㅋㅋ



담에는 더 색다른 토핑을 시도해봐야겠어요.

역시 피자는 기본피자가 진리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