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역 화포식당 점심 제육볶음~


요즘 회사에서 점심이 나오는데요,

가끔 외식하고 싶을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외식을 했습니다~

한남역 근처에 있는

화포식당 고고고!!!



여기는 점심메뉴가

부대찌개랑 제육볶음 있는데,

이번에는 제육볶음을 먹어봤습니다.

매콤한 제육볶음은 점심으로 딱이죠?


볶아서 나오는줄 알았는데

한남역 화포식당 제육볶음은

철판에 세팅되어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끓여먹음 됩니다. ^^



밑반찬은 간단하게 세팅~~
오뎅은 맛있고 매콤하더라구요.

반찬만으로도 밥을 많이 먹을 수 있죠 ㅎㅎ



제육볶음은 적당히 끓이다가

콩나물, 파채랑 섞어주면 됩니다.


볶아서 나오는 제육볶음보다

화포식당처럼 끓여먹으니까

좀더 푸짐해보이는것 같네요 ^^




요렇게 제육볶음을 섞어주시구요~

좀만 더 끓여서 먹음 됩니다 ㅋㅋㅋ

군침돌죠?



맛나게 익어가는 제육볶음~~

화포식당은 고기도 맛있는데

점심메뉴도 너무 맛있어요 ㅋㅋ



매콤한 밥도둑 제육볶음 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있고 ㅎㅎ

화포식당 자주갈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