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메뉴 토마토가 쵝오!!


술한잔 하고 다음날 출근하면

뭔가 갈증이 심해지는데요,

이때 과일쥬스 한잔 먹으면

술도 깨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쥬스는 역시 쥬씨죠?

쥬씨 메뉴 토마토가 맛나요 ㅎㅎ



웬지 토마토 쥬스 먹으면

술이 좀 깨는느낌??

쥬씨 메뉴중에서

가장 즐겨먹는겁니다 ㅋㅋㅋ



쥬씨는 요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빨대만 꽂으면

먹기 아주 편하죠~~

오늘도 사무실 사람들이랑

몇개 사다가 먹었네요 ㅋㅋ



요렇게 빨대를 꼽아 먹음 됩니다.

아주 맛있어요.

쥬씨 모든 메뉴는

설탕 빼고 먹을 수 있던데

웬지 그럼 별로 맛이 없음 ㅋㅋㅋ



그래서 설탕 듬뿍 넣어먹어야 맛납니다.

해장으로 딱 좋은 쥬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