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1853시계 클래식하고 이뻐요~


저는 요즘 시계에 꼽혀있습니다.

조만간 구입을 할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요,

같이 일하는 직원이

티쏘 시계가 괜찮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더라구요~

티쏘 1853시계인데,

한번 볼까요?



요게 바로 티쏘 1853시계 입니다.

원래는 메탈줄인데

가죽으로 줄을 바꿨다고 하네요.



사용한지가 좀 되서

잔기스들은 많네요 ^^

전체적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1853시계 입니다.

입문용으로 참 좋겠죠?



요건 뒷면!

기스가 좀 많네요 ㅎㅎ

줄은 메탈로 바꿔주면

느낌이 확 달라질것 같아요.





그럼 착용샷을 볼까요?

정장에 잘 어울리는

티쏘 1853시계 입니다.

여름에는 메탈줄이 좋을것 같아요.




가죽은 아무래도 여름에 땀이나기 때문에

겨울에 착용하기가 좋죠?

암튼 적당하게 차기 좋은

티쏘 1853시계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