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 급식 메뉴는 비빔밥!!


오늘은 주말임에도 출근을 했네요~

주말에 손님이 많이와서 바쁘거든요 ㅋ

점심에는 회사 급식을 먹었는데

오늘의 메뉴는 비빔밥 이네요 ^^

간편하게 먹기 딱 좋죠?



저희회사는 케터링이 나오는데요,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죠.

각종 나물과 비벼먹는 비빔밥!

간만에 먹으니깐 맛나더라구요~



근데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계란후라이가 없었다는점..ㅎㅎ

그래도 볶음 고추장에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랑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국은 오뎅탕!!

오늘은 약간 쌀쌀했는데

이런 따뜻한 오뎅탕이 아주 좋죠?

비빔밥이랑 궁합이 잘 맞네요 ㅎㅎ



매일매일 회사 급식 메뉴가 뭘까 궁금한데,

가끔 이렇게 맛잇는 메뉴가 나오면

그날 하루가 기분좋더라구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