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논현동 맛집 영동삼겹살 맛남!


얼마전에는 친구들이랑

강남 논현동 영동시장에 갔는데요,

출출해서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논현동에 영동삼겹살이라고

아주 유명한 고깃집이 있죠~~



옛날 삼겹살집같은 분위기인데,

일단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1인분에 4,500원인가??

하여튼 엄청 저렴해요 ㅎㅎ

강남 논현동 갈때마다 찾는 맛집이죠~



강남 논현동 맛집 꽤 많지만,

삼겹살이 땡긴다면 꼭 가봐야하는 곳이에요.

돌판에 삼겹살과 콩나물, 김치를 구워서~

상추와 싸먹는 그맛!! 캬..



삼겹살은 냉동삼겹살인데요,

굽기 편하게 다 잘라져서 나옵니다.

영동삼겹살은 꾀 오래된곳인데,

직원분들이 역시 프로답게

반찬 세팅부터 고기까지

아주 빠르게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자 그럼 강남 논현동 맛집

영동삼겹살 고기르 구워볼까요?

우선 타지않도록 비계를 칠해주시구요~

고기 올려주면 됩니다.




딱 놀러가서 먹는 삼겹살 비쥬얼이 나죠?

삼겹살은 역시 돌판이 진리에요 ^^

돌판에 굽는게 젤 맛나는것 같아요.



지글지글~

영동삼겹살 비쥬얼 좋죠?

또가고싶네요 ㅋㅋ

가까우면 맨날갈듯?



역시나 강남 논현동 맛집답게

낮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요.

콩나물이랑 김치 같이 구워주시시구요~




요정도면 다 익은듯 하네요.

기름이 튀니까 불은 약하게 줄여줍니다.

이제 먹음되겠죠?



고기는 역시 쌈싸먹는맛!!

상추에 마늘에 쌈장!!

삼겹살과 환상의 조화죠..

진짜 맛있어요.

역시 강남 논현동 맛집 인정!!



적당히 익은 고기는

타지않도록 요렇게 올려줍니다 ㅋㅋ

개꿀맛이네요 ^^

소주가 절로 들어가는 맛입니다.



밥이랑 같이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논현동 영동삼겹살

꼭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