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불고기와퍼 달달하네요~


요즘 출출할때 자주먹는

버거킹!!

배달도 빨라서 시켜먹기 넘 좋아요.

이번에는 버거킹 불고기와퍼 먹어봤습니다.

와퍼에 불고기

무슨맛일까?



30분도 안되서

잽싸게 배달이 오네요 ㅎㅎ

아주아주 편함 ㅋㅋ

사실 매장은 집이랑 좀 멀어서

매장가기는 부담스럽고

딜리버리로 자주 시켜먹어요.



요번에 먹은건

버거킹 불고기와퍼 세트 입니다.

달달한 소스가 발라진

불고기 와퍼라는데..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우선은 버거 먹기전에

감자튀김부터 한입~

버거킹 감자튀기 넘나 맛나죠?



이제 불고기와퍼를 먹어볼차례~

B라고 써있네요.

불고기라는 뜻인가? ㅋㅋ

암튼뭐 ㅎㅎ



와..

두툼하죠?

버거킹 불고기와퍼

빵이 아주 두툼하네요.

역시 비쥬얼은 버거킹이 쵝오ㅋ



와퍼 사이에

두툼한 불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가 있어요.

토마토 넘나 좋음ㅋ

완전 건강식이죠?



비쥬얼 굿 ㅋㅋ

빵도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움.

여러가지 버거를 먹어봤지만

역시 버거킹이네요~



와..

버거킹 불고기와퍼

불고기 소스때문인지

좀 달달한 느낌??

불고기버거랑은

좀 다른느낌이네요.



아주아주 만족ㅋ

버거킹 메뉴를 다 먹어봐야겠어요.

불고기와퍼는 만족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