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돈까스 배달 "와우돈까스" 굿~!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갑자기 미세먼지가 많아지네요.

어제는 집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 배달로 선택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돈까스 배달~

부천 돈까스 배달 "와우돈까스"를 소개합니다. ㅎㅎ 



12,500원짜리 세트를 주문했어요.

생선까스 + 치즈돈까스 + 사이다 세트 입니다.

혼자서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에요.



그래서 저는 여기서 돈까스 배달 시키면,

남은건 냉장고에 넣어뒀다고 다음날 먹습니다.

2번에 나눠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에요 ㅎㅎ



요렇게 세트 입니다.

부천 돈까스 배달하는곳 많이 이용해봤는데,

여기가 꾀 괜찮더라구요??




요건 메인메뉴인 생선까스 입니다.

두툼한 생선까스에 소스까지~

김치랑 단무지, 양배추까지 있네요.

밥도 양은 넉넉하게 많습니다.



생선까스 비쥬얼 괜찮죠?

꾀 맛있어요 ㅎㅎ

생선까스만 있어도 한끼 식사는 충분한 양이에요.



근데 1인 배달되는게 세트메뉴 부터라서

같이 시킨 치즈돈까스 입니다.

역시나 맛있습니다.



요건 치즈돈까스 소스~

돈까스는 역시 찍먹이죠?ㅋㅋ

부천 돈까스 배달 "와우돈까스" 맛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