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오리지널 오랜만에 먹어볼까~?

너무나 맛나는

굽네치킨 오리지널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치킨중에서

담백하고 기름기 없는 치킨은

역시 굽네치킨인듯?



그중에서도 오리지널이 젤루 맛나욤ㅋㅋ

어느정도 칼로리 걱정도 없고

영양도 좋죠 ^^



와..

엄청 맛있어보이죠??

사진만 봐도 쫄깃 담백해보임



요건 치킨무우~~



그리고 소스!

찍어먹는 소스는 2개가 있어요.

매콤소스가 역시 맛남

굽네치킨 오리지널은

양념이 안되어 있는거라서

좀 강한소스가 잘 어울려욤



그럼  먹어볼까요?

닭다리부터 먹어봅세다~~



요거요거

매콤소스 ㅋ



닭다리를 매콤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어볼까요?



와..

진짜 맛있어요.

역시 굽네치킨 오리지널 ㅎㅎ



매울때는 치킨무로

매운맛을 좀 가라앉혀줍니다.



그리고 또 한입!!

한마리 다 못먹겠네요

엄청 배불러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