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와인을 먹었는데요

아.. 집에 와인병 오프너가 없네요?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던 도중에

방법을 발견해서 직접 해봤답니다.

오프너 없이 와인병 따는법 한번 해보세요~



자 그럼 어떻게 오프너 없이 와인병 따는지 해볼게요.

우선 나사못을 준비합니다.

나사못을 와인병 코르크에 박아주고

그 나사못을 잡아당겨서 따는거에요.

어느정도 이해가 가셨죠??



오프너 없이 와인병 따는법 찾아보니까

뭐 신발에 껴서 벽에 치는방법도 있는데

그건 너무 위험할것 같고 ㅎㅎ

집에서는 나사못을 이용하는 방법이 좋은것 같아요.

나사못은 2개정도 박아주는게 좋습니다.

한개는 힘을 못받더라구요?



자 이제 나사못을 펜치로 잡고

살살 빼줍니다. 너무 한번에 빼면은

코르크가 부서질 수 있으니 천천히 해야해요.

근데 생각보다 괜찮은 방법인듯??



요렇게 살살~~ 꼭 와인을 먹겠다는 신념으로 ㅎㅎ

손조심 해서 하시구요.

와인병 오프너 없이 따는게 쉽나요 ㅋㅋㅋ



자 그럼 요렇게 됩니다.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오프너 없이 와인병 따는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