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햄에그 머핀 넘나맛나는거~


요즘은 아침에 출근할때 아침을 꼭 먹어야지만

하루에 활기차게 시작하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아침에 뭐좀 먹을라고 편의점 갔는데

햄에그 머핀을 팔더라구요?? 완전 좋아하는거죠.

담백한 햄과 고소한 치즈의 조화~~

아침에 머핀은 진리입니다.



요게바로 편의점 햄에그 머핀이에요.

하나에 이천원 저렴한 가격에

두툼한게 아침으로 든든하겠더라구요.



잉글리쉬머핀이랑 미니후라이,

스모크햄이랑 아메리칸치즈가 들어있어요.

아침에 햄에그 머핀이랑 우유한잔 먹으면

점심때까지 아주 든든하겠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치즈가 전자렌지에 데우면 흐르기 때문에

치즈가 흐르지 않도록 받침포장이 되어있어요.

완전 센스가 좋죠?



전자렌지에 40초 데우면 아주 뜨거워요.

치즈가 흘르는거 보이시나요??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워낙 잘나오는데

햄에그 머핀도 카페에서 사먹는

그정도 퀄리티가 나오네요 ㅋㅋ



한입 먹어봤는데 완전 푸짐해요.

특히나 고소한 치즈맛이 아주 일품!!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약간 느끼할수도 있겠는데

제 입맛에는 아주 딱 맞아요.



음~~~굿!!

요거 몇개 사다놓고

아침마다 하나씩 먹으면

아침식사로 딱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