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는방법은??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어볼까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바로 그것~! 피자는 역시 너무나 맛있죠? 저는 맨날 도미노피자를 제일 즐겨먹어요. 왜냐면 내맘대로 만들어먹기 편하기 때문이죠? ㅋㅋ



집에 있는데 배는 고프고~ 요즘은 배달음식들이 1인분 배달시키면 기본이 만원~ 만오천원 정도는 줘야해요. 거기에다가 배달비까지 더하면 이건뭐.. 1인분 배달은 먹지 말라는 이야기나 다름없죠!! 하지만 도미노피자는 농협카드로 결재하면 30% 할인이라는거~~ 그러면 만원 초반대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라지사이즈는 아니고~ 레귤러 사이즈로 시키면 만몇천원이면 도미노피자 1판 가능합니다. ^^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시켰어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사실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 일단 도미노피자 페퍼로니피자인데 뭔가 달라보이지 않나요? 도미노피자는 토핑추가가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할때 먹고싶은토핑 두세개만 추가해도 완전 다른피자가 되거든요. 맛도 확실히 틀려져요. 그래서 피자먹을때는 도미노피자에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웬만한 프리미엄피자 부럽지 않거든요 ㅋㅋ 도미노피자 페퍼로니피자 맛있게 먹을래면 기본 페퍼로니 피자에 베이컨이나 불고기, 양파같은 토핑을 추가하면 됩니다. 치즈 좋아하면 치즈를 추가해서 먹어도 아주 맛있죠!





그리고 피자의 완성이라고 할수있는 핫소스를 듬뿍듬뿍!! 핫소스 한개로는 부족해서 마트에서 핫소스병을 사다가 냉장고에 놔두고 피자먹을때마다 뿌려먹는데 저는 하소스가 너무나 좋아요 ..ㅠㅠ 진짜 핫소스 넘나맛남!!



이렇게 핫소스를 듬뿍듬뿍 뿌려먹으면 피자의 완성이죠 ^^ 도미노피자는 배달도 빠르고 여기저기 다른 피자집 전부다 시켜먹어봤는데 도미노피자만한 피자는 찾기 힘들어요 ㅋㅋㅋ



맨날 광고보면 신메뉴 출시 막 이렇게 나오는데 도미노피자 맛있게 먹는방법은 기본피자에 토핑을 마구마구 추가해서 먹는게 젤루 맛있답니다. 이건 꼭 시도해봐야해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