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롱치킨버거 마요네즈가 잘어울리는 맛이에요


오늘은 저녁에 정말로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무더위가 언제였더라..? 기억도 안날만큼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요즘에 버거킹에 푹 빠져있어서 어제도 버거킹으로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



버거킹 딜리버리로 롱치킨버거 세트 시키고~ 한 20분정도 기다렸나요? 밖에서 오토바이 소리가 들리면서 똑똑똑~ 배달이 진짜 빠르네요.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하는 분들 대단하심. 이렇게 빨리 배달하다니??



롱치킨버거 먹기 전에 세트에 딸려온 감자튀김부터 먼저 먹어주는게 예의죠? 버거킹 감자튀김 맛있어요. 롱치킨버거랑 딱 잘 어울리는 바로 그맛이에요.



버거킹은 롱 버거랑 기본 오리지날 버거 2개가 있는데요 롱치킨버거는 롱버거 입니다. 롱버거? 좀 긴거. ㅎㅎ 이게 더 먹기가 편해요. 한입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먹기도 편하고 손에도 소스가 덜 묻어요.




그럼 버거킹 롱치킨버거 개봉해볼까요? 길게 생긴게 마치 핫도그처럼 생겼죠? 빵이 길어서 먹기가 편하고 패티도 꽉차있어서 배불러요.



그리고 버거킹 롱치킨버거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마요네즈가 들어있기 때문이죠. 마요네즈가 이게 치킨패티랑 양상추랑 어울리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말하면 잔소리고 일단 먹어보면 대 만족 하실거에요. ^^ 오늘 저녁은 버거킹 롱치킨버거 어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