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명세표 무료양식 (한글,엑셀,워드) 3종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래명세표 무료양식 입니다. 올려드리는 양식은 한글, 엑셀, 워드 3가지로 만들어져 있으며 직접 제작한 양식이므로 편하게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거래명세표는 물품 거래시 공급과 수령과정에서 수량과 가격을 확인하는 용도로 주로 사용하는 양식 입니다. 거래명세표를 작성하여 거래시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 무료양식 한글로 작성된 양식 입니다.>


거래명세표는 공급자와 공급받는자 보관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거래명세표는 세금계산서랑 비슷한 양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위에는 공급받는자 밑에는 공급자 보관용 입니다.  기본적인 공급일자, 문서번호 (예 2015권01호00000)를 기록하고, 장수를 기록합니다. 그리고 공급자 연락처를 기재하여주면 됩니다. 그리고 공급자, 공급받는자의 사항을 기록해주는데요, 맨 위에 공급자, 공급받는자 란에는 사업자등로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거래명세표 무료양식 엑셀로 작성된 양식 입니다.>


거래명세표에 공급받는자와 공급자 사업자사항을 기입한 후에 밑에 날짜, 물량, 수량, 가격등을 적어주면 됩니다. 그래서 물품 납품시 실제 물품과 거래명세표상 물품과 비교를 하면 빠짐없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 무료양식 워드로 작성된 양식 입니다.>

거래명세표에 수량과 금액을 다 적은 후 합계 란에는 한글과 숫자로 정확한 합계금액을 기록하고, 메모 란에는 계좌번호를 적어주면, 나중에 입금할때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는 정해진 양식이 따로 없어서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양식으로 만들었습니다. 편하게 사용하세요.


거래명세표 무료양식.z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