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에.. 요즘 먹은것들 ㅎㅎ

안녕하세요~ 블로그 오랜만이네요. 요새 티스토리를 써야지~써야지~ 하는데 이게 바빠서 손이 쉽게 가질 않네요 ㅠㅠ 앞으로 포스팅을 자주해야겠어요! 저는 요즘도 술먹으러 자주 돌아다니는데요, 요즘에 먹고 노는것들 몇개 올려봅니다!

여기는 부천 송내역에 있는 북극돼지라는 고깃집이에요. 냉동삼겹살이 참으로 맛있는 곳이죠. 냉동삼겹살 뿐만 아니라 차돌박이도 아주 맛있고 무엇보다도 밥 다 먹고 볶아먹는 볶음밥이 일품입니다. 고깃집 중에서는 젤루 자주가는 곳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채선당 입니다. 샤브샤브가 유명한곳이죠?? 소고기 샤브샤브 맛있더라구요.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월남쌈도 싸먹을 수 있고 이것저것 사이드메뉴가 많이 있어서. 샤브샤브를 빼면 나머지는 뷔폐식이라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죠.

그 다음은~ 막걸리 입니다. 이날은 비가오는 날이였거든요,, 비오는날은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막걸리가 땡겨요. 그래서 막걸리 한잔 호로록~ 먹었습니다. 역시 빈대떡과 함께 먹으니깐 진짜 맛있었네요.

그리고 최근에 다녀온 펀비어킹~ 이것은 피자인가? 샐러드인가? 치즈도 듬뿍에 샐러드도 듬뿍! 맛있어요 ㅋㅋ 맥주 소주 가리지 않고 술안주로 먹기에는 최고의 안주였는듯? ㅋ 이상 그동안의 일상이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