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낙지철판 먹음!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첫주는 날씨도 따뜻하고

큰 추위가 없네요 ^^


어제는 친구랑 저녁을 먹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송내 둘리거리에 있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갔다왔습니다.

낙지철판 먹었어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당연히 부대찌개가 메인 메뉴지만,

철판구이 또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술안주로 먹기는

철판구이가 더 좋아요 ㅎㅎ



낙지철판과 기본반찬 세팅~
두부랑 오뎅, 단무지, 김치가 나오네요.

그냥 하나씩 집어먹기 좋습니다.



낙지철판은 낙지랑 떡, 양배추가

어우러져 나옵니다.

2인분 시킨거에요.

얼핏보면 닭갈비랑 많이 비슷하네요?



암튼 맛있는 낙지철판이 익어가길 기다립니다.

익어가는 동안 소주 몇잔 먹었네요 ㅋㅋㅋ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낙지철판 말고도 닭갈비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요정도면 거의 다 익은것 같죠?

어느정도 익으면 약불로 해놓고 먹으면 됩니다.

화력이 쎄서 그런가 금방 익네요.



살이 통통한 낙지~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엄청 맛있어요.

그래서 당연히 밥도 볶아먹어야죠!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낙지철판 볶음밥 입니다.

낙지를 건져먹고 그 소스에다가 밥을 볶아먹어요.

맛있더라구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