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선물세트 (행 호) 기본에충실!


정말로 기본에 충실한 동원참치 선물세트 (행 호)


이제 곧 구정이 다가오네요?

10일정도 남았는데요,

선물세트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 동원참치 선물세트 받았는데요,

정말로 만족스런 선물이네요 ^^



동원참치 선물세트 입니다.

요 선물세트는

포장이 정말로 깔끔하네요.

군더더기를 찾아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포장 입니다.



아무래도 선물은

마음과 정성을 보내는것이기 때문에

겉모습이 아주 중요하죠?

동원참치 선물세트는

아주 고급스러운 포장이라서

받는사람이 정말 기분 좋겠더라구요.


DONGWON PREMIUM GIFT SET

라는 말 답게 프리미엄이 느껴집니다.



손잡이 부분에서도 디테일이 돋보이는데요,

벨크로 처리로

선물세트가 빠지는걸 방지해주네요.

안쪽에서 벨크로를 붙힐 수 있어서

외관상으로도 너무 깔끔합니다.



그동안 수많은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봤지만,

요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는

외관상 아주 만족스럽네요.

"생동감 넘치는 바다와 자연의 건강함을 의미합니다."


동원참치는 뭐 워낙 믿을만 하죠?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감탄스러운 그림이 나오네요.

열심히 참치를 잡는 어부의 모습이겠죠?

이정도 디테일의 참치 선물세트는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행 호 입니다.

동원참치 선물세트는

다양한 호가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결정하시면 될듯 해요.



행 호의 구성 입니다.

기본적인 살코기 참치가

30개 들어있네요.

포장도 빈 공간이 거의 없이

꽉차 있는 포장이라

내용물 면에서도 아주 만족스럽네요.



올 설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때

동원참치 선물세트로 전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