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광스시 초밥이 맛있군요 ^*^

요즘은 맛집을 찾아다는 재미가

이렇게 쏠쏠한줄 몰랐어요.

그래서 매일 맛난게 생각나는데

와.. 얼마전에 맛있는 초밥 발견!

부천 광스시 회전초밥집인데

여기 엄청나게 만족했던 곳이죠.

회전초밥? 저는 처음먹어보는데요,

요렇게 맛난줄은 처음알았어요 ㅎㅎ



부천 광스시는 송내 법원뒤에 있는데요,

초밥한접시에 1700원의 저렴한가격,

종류도 아주아주 많고 가게도 깔끔~

들어갈때부터 느낌이 좋더라구요?



회전초밥집의 묘미는

내가 먹고싶은 초밥만 골라서

마음껏 먹을수 있다는 점이죠?

사실근데 처음가봐서 잘 몰랐어요.

뭐 그냥 먹고싶은거 골라서 먹고

튀김이나 고기류 같은거는

데워달라고 해서 먹으면 됩니다.

자 이제부터 부천 광스시

초밥 먹어볼까요??



이건 연어초밥이네요.

연어초밥 위체 양파?랑

소스가 살짝 뿌려저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한접시에

초밥이 두개씩 나오네요.

먹음직스러울 뿐만 아니라

양도 배불리 먹을만큼

충분히 많아요 ^^




이건 내가 좋아하는 유부초밥!

물론 두개가 나옵니다.

한개는 먹고 찍은거라 ㅎㅎ

유부초밥만 두접시 먹었어요.

씹는맛도 좋고 역시 유부초밥은

짭짤한 맛에 즐기기 좋은 초밥이죠.



초밥 뿐만이 아니라 부천 광스시는

타코야키와 튀김같은것들도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여기있는 초밥 다 먹어볼래면

시간좀 오래걸릴듯?

물론 자주갈거니깐

언젠가는 다 먹어보겠죠?



튀김종류도 먹어볼게요.

이건 게살 튀김인듯 한데요

일단 살이 두툼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튀김종류니까 데워달라고 하면 됩니다.

여기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해요.



초밥을 어느정도 먹고

마무리가 살짝 아쉽다 싶으면

알밥을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마무리까지 든든하게

배부르게 즐길수 있어요.

부천 광스시 요런 회전초밥집

너무나 만족스럽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