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서 양식 다운 (한글, 5종) 무료다운


한글로 작성된 사직서 양식 5가지 종류 입니다. 무료다운 파일은 맨 아래에 있으니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사직서 양식은 회사를 그만둘때 제출하는 양식인데요, 회사마다 정해진 양식을 사용하는 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으나, 통상적으로 정해진 양식은 없으니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직서 양식은 사직의사를 표할때 사용하며 기본적인 인적사항과 사직사유를 적어서 제출하게 됩니다. 제출 후 회사마다 다르지만 일정 기간을 정해서 인수인계등 사항을 마무리하고 사직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보통 사직서 양식을 작성할때 사유가 '일신상의 사유'로 적는경우가 많으며 구체적인 사유는 구두상으로 말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사직할때 그랬었거든요 ^^


위 사직서 양식은 조금 더 구체적인 사직서 양식 입니다. 하단에 보면 사직일 15일 전에 제출하고 승인시까지 근무하여야 한다고 적혀있네요. 또한 의료보험, 피복, 교육, 미수금등도 적도록 되어있습니다.


이건 조금 더 구체적인 사직서 양식인데요 다양한 사직서 양식이 있으니 다운 받으셔서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직서를 제출할 때에는 인수인계사항이나 정리할 사항등을 적어준다면 회사 입장에서도 처리하기가 수월할 것입니다.

그럼 아래에 사직서 양식 무료다운 파일을 올려드릴테니까 받아서 사용하세요~


사직서.zi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