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식산업센터 탐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인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지식산업센터가 어떤것인지 알아볼까요?



지식산업센터는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을 영위하는 사업자가 입주할 수 있는 복합시설 입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예전에 아파트형공장에 지원시설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죠. 지식산업센터 이외에도 상업시설과 기숙사 등 지원시설이 함께 들어서는것이 특징입니다.



요즘에는 더욱 깨끗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 지식산업센터로 이주할려는 수요가 아주 많은 만큼, 지식산업센터 또한 분양을 많이 하고있는데요,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에 주목하시는게 중요하죠 ^^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는 국내 최대규모! 현대건설 시공예정! CGV, 스파&휘트니스, 대형 키즈카페, 볼링장, 대형서점 등 다양한 시설이 입주할 예정인 초특급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위치를 먼저 살펴보면 구리IC 바로 인접으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43번국도,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 서울, 경기권 광역교통환경이 아주 우수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남양주 왕숙신도시 인접으로 신도시의 개발호재가 바로 옆에 있는곳이죠. 뿐만아니라 GTX-B라인, 8호선연장선 등 수도권광역급행철도와 서울권 지하철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총 규모는 지하 4층 ~ 지상 10층으로 최고높이가 60m가 넘어서 아파트 20여층 높이의 웅장한 고층 규모를 선보입니다. 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는 주차대수 또한 2,563대로 넉넉한 주차공간이 제공되기 때문에 입주자와 쇼핑객들 모두 편하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감도만 봐도 웅장한 규모가 느껴지는 만큼 앵커시설들도 다양하게 들어올 예정인데요, CGV영화관에 스파&휘트니스클럽, 대형 키즈카페와 서점 그리고 볼링장과 각종 프랜차이즈까지 기존의 지식산업센터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대형 앵커시설들을 사무실에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주업체들에게 맞도록 소형 ~ 대형공간까지 섹션오피스를 원하는 면적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조동에는 제곱미터당 1.5톤의 높은 하중을 견디도록 설계되어 있고 광폭복도에 40ft 컨테이너를 하역할 수 있는 하역장까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제조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틱오피스는 지식산업센터 내 개별욕실과 누다락(복층형)설계로 럭셔리한 오피스를 보여줍니다.



규모에 걸맞는 다양한 시설과 업종별로 구성된 다산현대프리미어지식산업센터는 취득세 감면혜택과 재산세 감면혜택 등 다양한 세재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2019년까지 유혀하며, 변경될 수 있음)



이제 대출규제로부터 자유롭고 기존의 아파트형공장과는 비교할 수 없는 쾌적한 지식산업센터에서 성공사업의 지름길을 걸어보세요.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 분양중으로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상담이 진행중 입니다.



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분양문의

1522-5043


홈페이지

다산현대프리미어캠퍼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