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미술관 짜장탕수육 맛있던 술집 -


올 여름에 송도에서 잠시 일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일 끝나면 친구들끼리 술을 자주 먹었어요.

사실.. 송도는 생각보다 술먹을데가 별로 없어요 ㅎㅎ


유명상권 처럼 북적북적한 먹자골목 느낌나는곳은 없고,

도시전체가 깔끔한 계획도시 느낌이 강한곳이라서

큰 건물 1층에 큼직큼직한 음식점이 많은 편입니다.


저는 푸르지오 월드마크 인근에 있는 술집 미술관과

차돌박이 전문점인 돌배기집을 자주 갔었어요.



1차는 돌배기집에서 먹고 2차는 항상 미술관가서 먹었습니다.

이때가 여름이였는데, 밖에서 먹기 날씨도 딱 좋았죠 ^^

푸르지오 월드마크 8단지 앞쪽에 있는 미술관 술집~


8단지 앞쪽으로 고깃집이랑 술집이 조금 있어요.

여기가 송도 1공구쪽에서는 가장 먹거리 많은곳? ㅋㅋ

미술관이라는 간판 보이시죠?

간판은 미술관인데 술집이에요 ㅎㅎ

그리고 오른쪽에 차돌박이 간판 보이시나요?



요게 미술관 옆에 있는 돌배기집인데요,

차돌박이가 정말로 맛있는 곳이에요 ㅎㅎ

근데 차돌박이 말고도 갈비살이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차돌박이 시켜먹고 항상 갈비살 시켜먹음ㅋ



돌배기집에서 고기를먹고 바로옆집 미술관으로 고고~

요건 미술관에서 엄청 즐겨먹던 짜장탕수육 입니다.

짜장에 탕수육에 면까지 들어있어요.

무슨 조합일까 궁금하시겠지만, 한번 먹어보면 반할정도에요 ㅋㅋ

진짜 맛있는 짜장탕수육~

요즘에도 파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또먹고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