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시대 순대국밥 넘나 맛난것~

어제는 엄청나게 춥더니만, 오늘은 날씨가 좀 풀리네요 ^^

오늘의 점심은 뜨끈한 순대국밥 먹었습니다.

순수시대 순대국밥인데, 여기 넘나 맛나요~



저는 순수시대 순대곰탕 시켰습니다.

정갈한 밑반찬이 나오네요.

순수시대 순대국밥집은 좀 고급스런 순대국밥집 입니다.

그리고 넘나 맛있어요 ㅎㅎ



밥이랑 밑반찬이랑 먼저 야금야금 먹어줍니다.



오뎅도 맛나고 깻잎도 맛있더라구요 ^^

순대국밥 나오기 전에 밥 한공기 다 먹을뻔 ㅎㅎ





자 이제 순대곰탕 나왔습니다.

순수시대 순대국밥은 순대국밥이랑 순대곰탕이 있어요.

순대국밥은 빨간국물! 순대곰탕은 하얀국물!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곰탕을 더 즐겨먹습니다.



보글보글 순대국밥~~ 맛있어보이죠??

추운날에는 이만한 음식이 없죠 ㅎㅎ



순대부터 먼저 건져먹고 밥 말아서 먹으면 꿀맛!!

다들 즐거운 점심식사 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