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짬뽕 계란 넣어서 밥말아먹으면 꿀맛~


출출할때 제대로 한끼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뭐.. 특별한건 아니고, 그냥 라면에 밥말아먹는거에요 ^^

요즘 짬뽕라면인 진짬뽕에 빠져있는데요,


진짬뽕에 계란넣고 밥말아서 먹으면

배도 엄청 부르고 진짜 맜있더라구요.



자 그럼 진짬뽕 요리 해볼까요?

진한 해물맛의 진짬뽕은 짬뽕라면중에서 젤 인기 많죠.



물 2컵과 3/4컵을 넣으라고 하는데요,

언제나 그랬듯이 눈대중으로 물을 맞춰줍니다. ㅋㅋ

그리고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이다가

액체스프와 면을 넣고 끓이면 끝!



진짬뽕에는 3가지 스프가 있어요.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유성스프가 있어요.

넣는 순서는 건더기스프 -> 액체스프 -> 유성스프 입니다.



우선 물을 붓고 건더기스프를 넣어줍니다.

저는 항상 저 냄비에 라면을 끓여먹기 때문에

그냥 감으로 물 넣어도 딱 맞아요 ㅋㅋㅋ



물이 팔팔 끓고있나요?

그럼 바로 유성스프 투하!!

진짬뽕 맛의 핵심인 유성스프 입니다.

누가 개발했는지.. 너무너무 맛있는듯 ㅋㅋ



그리고 물이 팔팔 끓으면 면을 넣어주세요.



음.. 냄비모양처럼 면도 동그랬으면 좋았을텐데..

오징어짬뽕은 면이 동그래서 넣어먹기 편하거든요.

특허가 있어서 그랬겠죠? 뭐암튼 ㅋㅋ



면을 넣고 5분간 끓여줍니다.

진짬뽕을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일반 라면처럼 약간 덜익히는것 보다는

면이 충분히 익을만큼 익혀줘야 해요.

그래야 면이 쫄깃하고 맛나더라구요~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계란을 넣고

젓가락으로 면을 휘휘 저어줍니다.

계란은 충분히 풀어서 먹어야 맛있어요.



완성!! 캬 ...

라면은 역시 냄비째로 먹어야 맛있죠?



완성된 진짬뽕 계란 콜라보레이션 입니다.

저는 일반 라면보다 짬뽕라면에 계란넣는거를 좋아해요.

불맛나는 짬뽕라면에 계란이 은근 환상의 궁합!



면을 충분히 익힌 모습 입니다.

계란과 어울려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라면이 나트륨 많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이맛을 어찌 잊을까요?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한끼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밥!!

계란을 풀은 진짬뽕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