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갈비 맛집 "두배갈비" 배터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웬지꾸리꾸리?

근데 오후에는 햇빛이 반짝! 무덥네요 ㅎㅎ

어제는 회식을 했는데요,

요즘 송도에 푹 빠져있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송도!

어제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송도 갈비 맛집 발견했어요!

두배갈비인데, 우와.. 굿 ㅋ



두배갈비? 갈비가 두배인가?

맛도두배! 양도두배! 라는데요,

엄청 맛있고 배부르더라구요~

일단 대표메뉴인 쫄갈비 주문!

송도 갈비 맛집 중에서

쫄갈비를 하는데는 유일할걸요?



우선 정갈한 밑반찬 세팅~

동치미는 언제 먹어도 맛나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까지 ㅎㅎ

옥수수콘도 넘나 맛남!



그럼 쫄갈비가 어떤건지 볼까요?

요렇게 갈비를 솥뚜껑 엎어논것처럼 생긴

불판에다가 우선 올려주고요~

그 위에다가 양념을 부어줍니다.

어느정도 감이 오시죠??



그리고 나중에 넣어서 먹을 당면!

갈비를 양념에 졸이면서 먹는거에요 ㅋㅋ

달달한 양념이라서

무슨맛일지 넘나 기대되는데요?



송도 갈비 맛집 두배갈비는

전체적으로 갈비가 매콤한것 같아요.

고추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요상태에서 끓어져주면 됩니다.



그리고 다 익을때쯤

당면을 넣어서 졸여먹으면 되죠~

당면이랑 파채랑 같이먹으면

아주아주 꿀맛ㅋㅋ



그리고 놀라운 비쥬얼의 메뉴가 있더라구요.

두배갈비의 물갈비 인데요,

와... 고기가 진짜 산더미 ㅋㅋㅋ

어떻게 먹는지 궁금하시죠?



방송에도 소개된 송도 갈비 맛집 두배갈비의

물갈비 먹는 방법!

우선은 보글보글 끓여주다가

콩나물 숨이 좀 죽을때쯤에

고기를 샤브샤브처럼 익혀먹음 됩니다.



다 익은 고기를

요렇게 소스에 찍어서~!



한입에 먹으면 아주아주 맛나요 ㅋㅋ

근데 이거 은근 맵더라구요?

친구들도 다 엄청 맵다고함 ㅋㅋ



그리고 또한가지 숨겨진 비쥬얼~

물갈비 아래에 숨은 갈비찜!!

이건 상상도 못했는데..

다먹을때쯤 갈비쯤 등장에

다들 당황 ㅋㅋㅋ



갈비찜까지 먹으니까

진짜 엄청 배불르더라구요.

장정 5명이서 먹는데도 배터질뻔 ㅋㅋ



그리도 매무리는 해야죠?

송도 갈비 맛집 두배갈비의 볶음밥~~

와.. 5명이서 물갈비 3인분, 쫄갈비 2인분, 볶음밥 먹고

배터질뻔했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