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치즈와퍼 세트 먹어볼까요~?


요즘 집에서 자주먹는 버거~

그중에서도 버거킹이 젤루 맛나요 ㅋㅋ

요번에는 버거킹 치즈와퍼 세트 먹어봤네요!!



언제나처럼 편하게 딜리버리로 주문~

금방오네요 ㅋㅋ

버거킹 치즈와퍼 세트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죠 ㅎㅎ



와퍼랑 감자튀김이랑 콜라~

최고의 조합이죠??

항상 느끼는거지만

버거킹이 버거중엔 젤 맛나는듯ㅋ



버거먹기전에 감자튀김부터 한입!

어딜가나 버거보다는 감자튀김이 먼저죠?

케찹에 찍어서 냠냠~~



자 이제 치즈와퍼 먹어볼까요?

버거킹 치즈와퍼 with cheese 라고 써있네요.



버거킹 치즈와퍼 세트의 치즈와퍼 입니다.

두툼한 패티에

흘러내리는 치즈가 보이시나요??



좀더 가까이서 ㅋㅋ

비쥬얼 깡패죠??

토마토에 패티에 치즈까지..

군침도는 조합 ㅋㅋ



구성은 진짜 알차네요.

버거킹 치즈와퍼 토마토 2개나 있어요.

빵도 두툼하고~~

먹으면 배부를것같은 느낌?



음..

맛있어요.

버거킹 치즈와퍼 세트

딱 좋네요.

내스타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