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순살반반 이거슨 진리!

얼마전에 친구랑 치킨 먹었는데요

요즘은 뼈 발라먹는게 귀찮아서

순살만 시켜먹습니다 ㅋㅋ

순살은 역시

네네치킨 순살반반이 진리죠??

순살로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킨을 시키고

기다리는 이시간이 넘나 즐거움ㅋㅋ

먹어볼까욤??



네네치킨 순살반반 개봉!!

캬...

비쥬얼 예술..ㅠㅠ



요건 네네치킨 순살 양념 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요즘은 치킨한마리 다 못먹겠더라구욤



그리고 요건 순살 후라이드~~

진짜 바삭하게 튀겨져서

씹는맛이 넘나좋음요 ㅋㅋ



옥수수콘이랑

머스타드소스!!

머스타드소스는

순살후라이드 찍어먹으면

넘나 맛나욤 ㅋㅋ



양념부터 한입!!

예술입니다.

역시 네네치킨 ㅋㅋ



그다음은 네네치킨 후라이드~

머스타드 소스를 듬뿍!!

살찌던 말던~~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