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출출할때마다 매일 맛집이나 요리 프로그램 자주 보는데요

요즘에는 진짜 요리프로그램마다 백종원이 꼭 나오는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외식업계의 최고봉이죠?

그만큼 프랜차이즈도 엄청 많이 운영하시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 요즘 젤 즐겨찾는곳이 바로 돌배기집!!

백종원의 돌배기집 여기는 차돌박이 꼭 먹어봐야해요.

여기서 차돌박이 먹어보고 나서는 차돌박이 먹을때마다

무조건 백종원 돌배기집만 찾아갑니다 ㅋㅋ

왜그런지 보여드리죠~~

일단 확실히 프랜차이즈를 많이 해봐서 그런지

테이블 크기나 가게의 인테리어등이

고기먹기에 너무 편하게 되어있어요.

막 다른데가면 테이블이 4인테이블인데 너무 좁거나

가게 인테리어가 별로라서 고기먹을 맛이 안나는데

백종원 돌배기집같이 백종원 프랜차이즈에 가면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반찬도 깔끔해요.

참 여기 반찬은 모자라면 셀프서비스~~

이게 소스인데요 돌배기집만의 특제 소스!!

여기에 차돌박이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나요.

차돌박이는 그 뭐랄까 얇고 흐물거리는

특유의 식감이 있는데요, 양배추가 들어가서

좀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고추도 살짝 들어가서

매콤함까지 더헀죠 ㅋㅋ

차돌박이는 시키면 요렇게 나옵니다.

당연 냉동 차돌박이~~

이건 엄청나게 금방 익기때문에

불판을 달궈준 다음에 바로 익혀서 먹어야해요.

저같이 고기 익는거 기다리는게 싫은 사람들은

차돌박이가 딱이라고 할수있죠 ㅋㅋ

요렇게 달궈진 불판위에서 차돌박이를 올려주시고

진짜 몇초면 바로 익어요 ㅋㅋ 근데 그만큼 빨리먹음.

남자 여러명이서 백종원 돌배기집에 차돌박이 먹으면

계속해서 고기를 시켜야 할 정도로 빨리먹죠 ㅋㅋ

소스에 찍어서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

식감이 아삭아삭한게 아주 좋아요.

이 소스 만드는것좀 배워서 집에서 해먹고싶을정도!

그리고 백종원 돌배기집의 또다른 엄청 맛있는 갈비살!!

이게 왜 맛있냐면 다른데서 먹는 갈비살보다

엄청 부드러운 맛이에요. 너무 바싹익히면 질긴데

적당히 잘만 익혀주면 진짜 엄청나게 부들부들해요.

다른데서는 맛보지 못하는 부드러운 갈비살맛을 느낄수있죠.

일단 차돌박이는 엄청 빨리먹기때문에

속도조절을 위해서 차돌박이 먼저 시켜서 먹고

그다음에 갈비살을 시켜서 먹으면 딱 맞아요 ㅎㅎ

요정도 익으면 딱 좋은 상태에요.

그리고 차돌박이와 다르게 백종원 돌배기집은

갈비살 전용 소스를 제공해주더라구요~

역시 센스 ㅎㅎㅎ

이게 갈비살 전용 소스인데, 달달한 맛이에요.

마늘이 들어가있나? 약간 마늘맛도 나고.

암튼 뭐랄까 부드러운 갈비살에 소스가 스며들어서

고기의 맛과 소스의 맛이 어우러진 맛이 느껴지죠~~

역시.. 백종원선생님 대단하신듯 ㅎㅎ

외식업계의 최강자 인정!!

Posted by 사용자 승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