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고촌 맛집 낮술먹기 좋은데요?

오늘은 날씨가 좀 우중충하더라구요. 약간의 비도오고요

비가오는날에는 파전에 막걸리가 딱인데.. 그쵸??

얼마전에도 낮에 눈이 내리던날에 파전이 땡겨서

찾다찾다 전집을 찾아서 들어갔어요.

김포 고촌쪽에서 전집 찾기 쉽지 않았는데

다행히도 전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이게 웬일이래 ㅋㅋ

김포 고촌 맛집 전나라 소개합니다~

여기는 전나라는 당연히 전집이에요!!

전집에 가면 항상 시키는것이 있죠.

바로바로 모듬전!! 뭐 고민없이 시키면

누구의 입맛에나 딱 맞는게 바로 모듬전이죠.

후회없는 선택! 모듬전이 최고 ㅋㅋㅋ

일단 전을 시키고 기본반찬에 소주한잔~

전집에서는 보통 김치를 많이 주는데요

김치에 술이그냥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맛있는 모듬전이 나올거라는 기대때문에 그런가?

김치만 먹어도 웬지 엄청 맛있음 ㅋㅋ

음.. 그럼 모듬전 감상해보실까요?

그냥 지나가다가 들어간 작은 전집인데

김포 고촌에서도 맛집이라고 할수 있겠어요.

가격도 딱 적당한 가격이였던것 같은데

바로 만든 따뜻한 전맛을 느낄수 있어요.

전중에서 어떤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전이랑 동태전을 좋아합니다.

근데 김치전도 맛있고 호박전도 맛있음..~~

결국뭐.. 다 맜있다는 이야기인가?

이건 파전이네요~!!

파전은 바로 만들어서 먹으면은

바삭바삭한 맛을 느낄수있어요.

그래서 전은 만들자마자 바로 먹어야함.

그런면에서 김포 고촌에서는 바로만든 전을

먹을수 있는데는 여기밖에 없을듯??

음.. 역시 김포 고촌 맛집 찾은듯 하네요.

이건 김치전이네요~매콤한 김치가 있는데

전에있는 김치맛은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동태전~~동태전 넘맛남!!

밥반찬으로도 아주아주 좋아하는 동태전이요.

전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

술도 많이 먹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