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보젤리 칼로리 실화임??

하리보젤리 100g에 무려 350칼로리!!


젤리 좋아하시나요??

저는 군것질을 별로 즐겨하지는 않는데요,

집에 그 유명한 하리보젤리가 있더라구요?

곰돌이 모양으로 좀 유명한 젤리죠 ㅎㅎ

근데 칼로리 보고 깜놀!!

요 쪼그만게 칼로리가 엄청 높아요 ㅋㅋ

요게바로 하리보젤리 입니다.

여러가지 과일맛이나는 젤리!

씹다보면 한봉다리 다먹는건 순식간인데

이거 먹을때 칼로리 잘 생각하고 먹어야함ㅋ

그럼 하리보젤리 칼로리 얼만지 볼까요?

알면 깜놀랄걸요 ㅋㅋ

자~~하리보젤리 작은봉지가

1봉지에 100g인데요,

칼로리가 무려 350칼로리!!

밥한공기 칼로이네요 ㅎㅎ

한봉지 100g 맞으니깐 아래 들어가서 보세요~

밥한공기 먹는거보다

젤리 한봉지 먹는게 훨 빠름 ㅋㅋ

그리고 밥먹고 먹어도 포만감이 적어서

순식간에 다 먹는데요,

칼로리 높으니까 조심~^^

요렇게 곰돌이모양 젤리가 들어있죠.

이거 하나씩 먹다보면 엄청 금방먹어요.

왜냐??

맛있기 때문이죠 ^^

그리고 한개씩 먹다보면

뭔가 입이 허전해서 두세개씩 막 먹는데

그럼 진짜 더 금방먹어요 ㅋㅋㅋ

다이어트 생각하셨다면

하리보젤리 칼로리 높으니까 꼭 주의~

하지만뭐 맛나게 먹으면 영칼로리라고 하니깐 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