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국보두루치기 (김치찌개+두루치기)


김포에서 요즘에 점심을 자주먹는데요

점심을 먹을때마자 오늘은 뭘먹지?? 고민되죠!!

매일매일 그래서 웬만한데는 다 찾아다녀요.

얼마전에는 김포 국보두루치기 갔다왔습니다.

아주아주 맛있더라구요??

간판이름 답게 대표메뉴는 역시 두루치기!!

두루치기랑 김치찌개 시켰어요,



금방 조리되서 나오더라구요.

이건 국보두루치기 두루치기 2인분이에요.

양은 꾀 많더라구요. 고기도 두툼하고

한입 먹어봤는데 정말로 아주아주 맛있어요. ^^



가게도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로 깔끔하더라구요. 역시 깔끔한데서

먹어야지 더 맛있는 느끼이에요.

밑반찬은 콩나물이랑 오뎅이랑 나오네요~~



콩나물 맛있죠. 밥에 넣고 슥슥 비벼먹을때

콩나물도 같이 곁들여서 넣어주면 딱 좋아요.



김포 국보두루치기의 두루치기는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요.

정말로 맛있어요. 요즘 먹은 두루치기 중에서

가장 만족하게 먹은 음식이네요 ㅎㅎ



자~ 두루치기를 다 먹고 그다음은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김포 국보두루치기의 대표메뉴죠.

사람이 여럿이면 두루치기랑 김치찌개랑

같이 시켜서 먹으면 아주 좋아요.



밥에는 계란후라이가 나오네요?

완전 센스있지 않나요?

계란후라이랑 밥이랑 같이 떠서

고기를 얹어먹으면 최고의 궁합이죠.



김포 국보두루치기 맛나게 먹는법!!

밥이랑 계란이랑 고기랑

김치도 얹어서 같이 먹어주면 됩니다.

정말로 맛있어요. 자주가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