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M 사이즈 구매후기~


한겨울에 필수품이죠? 유니클로 히트텍 M 사이즈 구매해봤어요~


오늘 드디어 소설을 맞아서

날씨가 한겨울에 접어들었네요.

아침에 출근하는데..

이러다 얼어주겠다 싶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퇴근하고 바로 유니클로 ㄱㄱ~

히트텍 사왔습니다.


유니클로 히트텍


작년에 히트텍 입어봤는데

너무너무 따뜻한거에요.

그래서 올해도 입어볼라구요~


유니클로 히트텍



집근처에 바로 유니클로가 있어서

차타고 십분만에 갔다왔어요 ㅋㅋ

유니클로 히트텍은

요렇게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재질이 더 두꺼워진것 같더라구요.

저는 M 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유니클로 히트텍


EXTRA WARM HEATTECH 입니다.

뭔가 더 따뜻하다고 하더라구요?

셔츠 안에 입을거라서 색상은 흰색으로~

히트텍 여러가지 색상이 있더라구요.


유니클로 히트텍


유니크로 히트텍 하면 역시 기능성이죠?

발열기능과 보온성이 뛰어다고 하네요.

그리고 향균가공과 스트레치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네요 ^^


유니클로 히트텍


금액은 조금 비싼것 같아요.

할인도 하는것 같으니.. 찾아보시길~

M 사이즈는 가슴둘레 85cm ~ 93cm까지




적당하게 입을 수 있는것 같아요.

저는 179cm / 73kg 이고,

딱 맞춰입기 위해서 M 사이즈 구매했어요.


유니클로 히트텍


지퍼백에 open 써있는곳을 뜯으면 개봉~

처음에 몰라서 가위로 포장지 잘라버릴뻔..ㅋㅋ

유니클로 히트텍


순백색의 흰색 히트텍 입니다.

내복이죠 ㅎㅎㅎ

요것만 입고는 못돌아다니고~

요거 위에 옷을 입어줘야겠죠?


유니클로 히트텍


재질은 역시 부들부들 하네요.

일반 내복보다 좀더 얇은 느낌이고,

엄청나게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유니클로 히트텍


저는 크루넥으로 구매했습니다.

목에 촥~감기는 느낌이에요.


유니클로 히트텍


소매부분은 요렇게 시보리 처리~

9부로 구매했어요.

히트텍 위에 셔츠 입었을때

소매부분이 안삐져나오게 ㅎㅎ


유니클로 히트텍


유니클로 히트텍 M 사이즈 착용후기 입니다.

몸에 촥 감기는 느낌이 정말 좋네요 ^^

엄청 따뜻해요 ㅋㅋㅋ

발열이 나는 느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